|
관리자
|
등록일: 2026.01.23
[코이페 트렌드] "탈퇴했는데 다시 가입할까?" 쿠팡 보상안에 흔들리는 민심 1,600만 사용자 회복!
|
|
[코이페 트렌드] "탈퇴했는데 다시 가입할까?" 쿠팡 보상안에 흔들리는 민심 1,600만 사용자 회복!
안녕하세요! 2026년 1월 19일, 쿠팡 보상 쿠폰 지급 이후의 뜨거운 후폭풍을 들고 찾아온 여러분의 정보 파트너입니다. 지난번 레포트에서 쿠팡 보상 쿠폰의 까다로운 조건들을 짚어드렸는데요. "과연 사람들이 많이 쓸까?" 했던 우려와 달리, 쿠팡의 사용자 수가 무서운 기세로 회복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개인정보 유출이라는 큰 위기를 '5만 원의 보상'으로 정면 돌파하고 있는 쿠팡의 현재 상황과 인기 품목들을 상세히 정리해 드릴게요!
...(더보기)[코이페 트렌드] "탈퇴했는데 다시 가입할까?" 쿠팡 보상안에 흔들리는 민심 1,600만 사용자 회복! (더보기를 클릭하면 자세한 내용을 이어서 보실 수 있습니다.)
[코이페 트렌드] "박재범이 트로트를?" 1000만 뷰 'AI 뽕짝' AI 리미스 불법 쇼츠 뒤에 숨은 저작권 침해!
안녕하세요! 최근 인스타그램이나 유튜브 쇼츠를 넘기다 보면, 박재범의 '몸매'나 지드래곤의 '삐딱하게'가 구수한 트로트 가락으로 흘러나오는 걸 한 번쯤 들어보셨을 거예요. "원곡보다 좋다", "노후 연금 챙겨줘야 한다"며 대중은 열광하고 있지만, 정작 그 곡을 쓴 음악가들은 "창작 생태계가 붕괴할 것"이라며 깊은 시름에 빠졌다고 합니다. 기술이 주는 '도파민'과 창작자가 느끼는 '위기감' 사이, 지금 우리 음악계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핵심만 짚어 정리해 드립니다!
...(더보기)[코이페 트렌드] "박재범이 트로트를?" 1000만 뷰 'AI 뽕짝' AI 리미스 불법 쇼츠 뒤에 숨은 저작권 침해! (더보기를 클릭하면 자세한 내용을 이어서 보실 수 있습니다.)
[코이페 트렌드] 다꾸·신꾸 다음은...MZ트렌드 "펜 하나도 그냥 안 써요" 동대문 마비시킨 '볼꾸', 오픈런까지?
코이셀 여러분, 안녕하세요! 평소 일상 속 소소한 재미와 트렌드에 관심이 많은 여러분을 위해 올해의 첫 트렌드를 가지고 왔습니다! 요즘 동대문에 사람이 많다 못해 발 디딜 틈도 없다고 하는데요. 바로 '볼꾸(볼펜 꾸미기)' 때문입니다. 다이어리나 신발을 넘어 이제는 매일 쓰는 볼펜 한 자루에도 나만의 개성을 듬뿍 담는 것이 유행이라고 하는데요. 재료가 없어서 못 팔 정도로 뜨거운 동대문의 열기와 이 작은 볼펜에 사람들이 왜 열광하는지 함께 살펴보아요!
...(더보기)[코이페 트렌드] 다꾸·신꾸 다음은...MZ트렌드 "펜 하나도 그냥 안 써요" 동대문 마비시킨 '볼꾸', 오픈런까지? (더보기를 클릭하면 자세한 내용을 이어서 보실 수 있습니다.)
[코이페 트렌드] "금 대신 구리?" 중국 보석 시장 점령한 '구리바', 판매 금지까지?
코이셀 여러분, 안녕하세요! 최근 금과 은값의 기록적인 상승에 이어 원자재 시장의 변화에 관심이 많은 여러분을 위해, 오늘은 조금 생소하지만 뜨거운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금값, 은값이 천정부지로 치솟으니 이제는 '구리'까지 보석 시장에 등장했다고 하는데요. 중국 최대 보석 시장에서 벌어진 '구리바(Copper Bar)' 소동과 그 이면에 숨겨진 투기 위험성을 리포트로 정리해 드립니다!
...(더보기)[코이페 트렌드] "금 대신 구리?" 중국 보석 시장 점령한 '구리바', 판매 금지까지? (더보기를 클릭하면 자세한 내용을 이어서 보실 수 있습니다.)
[코이페 트렌드] '치킨 3만 원' 현실화...점주vs배달앱 '수수료 전쟁'
코이셀 여러분, 안녕하세요! 평소 우리들의 '소울 푸드'인 치킨의 다소 씁쓸하지만 꼭 알아두어야 할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치킨 한 마리 시켰는데 결제 금액이 3만 원?" 이제는 농담이 아니라 현실이 되었습니다. 배달 앱 수수료 갈등과 원자재 가격 상승이 맞물리며 '치킨 3만 원 시대'가 서울을 중심으로 본격화되고 있다고 합니다. ...(더보기)[코이페 트렌드] '치킨 3만 원' 현실화...점주vs배달앱 '수수료 전쟁' (더보기를 클릭하면 자세한 내용을 이어서 보실 수 있습니다.)
|